Home > Customer > KGC 소식
 

Today : 09/22 

혁신적인 국산기술의 고성능 4P 브레이크 세트 출시
  작성자
  KGC코리아  조회수: 1324 | 작성일: 2016-04-06 10:17:02   
  첨부파일  [IMG_2963.JPG] [1.jpg]






KGC코리아(www.ikgc.com)가 혁신적인 국산기술의 모노블럭 4POT 캘리퍼를 적용한 자동차 브레이크 세트 제품인 ‘KGC XR M4 보급형 세트’와 ‘KGC XR M4 고성능 세트’를 출시했다.

KGC코리아가 출시한 4POT 브레이크 세트는 혁신기술이 적용된 알루미늄 알로이 모노블럭 캘리퍼 ‘M클래스’, 벨 플로팅 하이 카본 아이언 디스크 로터인 ‘F클래스’, 고성능 스포츠 브레이크 패드인 ‘S클래스’와 장착용 브라켓이 포함된 고성능 브레이크 세트와 세미튜닝 RS 디스크 로터를 적용한 보급형 브레이크 세트다.

‘KGC XR M클래스’는 도로용 주행에 최적화된 고성능의 모노블럭 브레이크 캘리퍼 제품군으로 태극문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디자인 특허 취득)에 안전과 성능이 최적화된 혁신적인 국산기술의 유압라인이 적용된 고강도 경량 모노블럭 바디(특허취득), 티타늄 피스톤, 멀티 커넥터(특허 취득) 등이 적용됐으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4개의 피스톤 실린더가 탑재된 ‘KGC XR M4’다.

‘KGC XR F클래스’는 방열, 강성, 경량화를 충족하는 2피스(Piece) 타입의 벨 플로팅(bell floating) 디스크 로터 제품군으로, 나선형 벤틸레이터 베인(vane)의 하이 카본 아이언(high carbon iron) 특수 소재 디스크 플레이트에 알루미늄 합금 벨을 플로팅해 일반도로와 레이싱 트랙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강도 프리미엄 디스크 로터다. 고성능 브레이크 세트에 적용되는 제품은 직경 14인치(355mm), 두께 32mm 규격의 ‘KGC XR F14’이다.

‘KGC XR S클래스’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제동성능으로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가능케 하는 스포츠 브레이크 패드 제품군으로, 실용 영역에서 평균 마찰계수 0.48을 발휘하는 일반도로용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다. KGC XR S클래스는 글로벌 환경규제에 대응한 고가의 인증 마찰재를 적용하였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KGC XR M4’와 브렘보(BREMBO) OEM 4POT이 탑재된 아우디 TT, 폭스바겐 투아렉, 제네시스 쿠페 등에 적용할 수 있는 ‘KGC XR S4’다.

KGC코리아는 3년간 60억원을 투입해 개발한 세계 최초 공법의 4P, 6P 모노블럭 캘리퍼 시제품을 지난해 서울오토살롱에서 일반에 공개한 바 있으며, 지난해 말과 올 초에는 고성능 브레이크 캘리퍼에 관한 신기술과 디자인에 관한 특허를 각각 취득했다.

KGC코리아 노재원 대표는 “혁신적인 국산기술의 고성능 브레이크 세트를 통해 고성능 경량화로 진보하고 있는 자동차의 성능을 뒷받침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출시기념으로 캘리퍼와 디스크 로터 가격만을 더해 패드와 브라켓을 무상으로 포함하는 세트가격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또, 구매 및 장착에 대해서는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볼트온 킷으로 구성되어 있어 브레이크 작업을 하는 튜닝샵 및 정비업소 어디에나 예약하면 된다”고 말했다.

KGC XR M4 보급형 세트는 17인치 이상의 휠을 장착한 그랜저HG, K7, YF쏘나타, K5와 18인치 이상의 휠을 장착한 올뉴투싼, 투싼ix, 올뉴스포티지, 스포티지R, LF쏘나타 등에 적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85만원(부가세 포함, 장착비 별도)이다.

KGC XR M4 고성능 세트는 18인치 이상의 휠을 장착한 그랜저HG, K7, LF쏘나타, YF쏘나타, K5, 올뉴투싼, 투싼ix, 올뉴스포티지, 스포티지R, 싼타페 더 프라임, 싼타페DM, 올뉴쏘렌토, 쏘렌토R, 베라크루즈, 코란도C, 코란도 스포츠, 액티언 스포츠, 카이런, 체어맨W 등에 적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35만원(부가세 포함, 장착비 별도)이다.